
메르세데스 AMG S63 E Performance의 특징은?
AMG가 S-Class 디자인을 수정하여 보다 공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전면에는 큰 AMG 그릴과 큰 공기 통로, 알트팔터바흐 뱃지가 있어요.
측면에는 21인치 합금 바퀴와 세단의 우아함을 강조하는 크롬 디테일이 있습니다.
충전 구멍인 폴딩 덮개가 있고 내부에는 13kWh 배터리가 있어, 주행거리는 21마일이며 최대 주행속도는 87mph입니다.
내부에는 AMG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양손으로 조작 가능한 다이얼, 그리고 AMG 특별 가죽을 사용했습니다.

이 차의 문제와 기능은 무엇인가요?
이 차의 브레이크는 정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데, 약간 튀는 느낌이요.
이게 회전 에너지 회수 탓일 것 같아요요.
가끔 감속할 때 차의 전면에서 느껴지는 감속감과는 달리, 후면에서 여전히 밀어내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요.
이런 느낌은 런던 지하철에 붐비는 때 다른 사람 앞으로 몸을 내밀지 않으려고 하지만 바로 뒤에서 누군가가 밀어서 앞으로 가게 만드는 느낌과 비슷해요.
이상하고 S클래스다운 느낌이 아니에요.
이 차는 굉장히 무거운 차인데, 2520 킬로 가까이 된답니다.
구불구불한 도로에서 제대로 된 AMG 차량처럼 운전하려고 하면 그 무거움을 느낄 수 있어요.
이 차의 배기음은 약간 약해요요하지만 약한 리미터가 걸려 바꿀 수 없어요.
메르세데스는 왜 이렇게 했을까요? 전기 기술때문에 이 차는 훨씬 더 좋았을 텐데 말이죠.
이 차는 너무 비싸요.
가격은 18만 6000 파운드로 상상 이상이에요.
일반 S클래스에서는 더 잘 운전할 수 있는데, 후륜 조향이 가능하다고 해요.
AMG 버전에서는 뒷바퀴를 3도까지만 조향할 수 있대요.
이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이 차는 많은 큰 특징을 갖추고 있어요.
여기에는 여섯 가지가 있어요.
다양한 운전 모드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다이얼이 있어요.
가장 공격적인 스포츠 플러스 모드부터 약간 덜 공격적인 스포츠 모드까지 선택할 수 있어요.
컴포트 모드는 더 편안하고 공기로 움직이며 가능한 경우 전기로 주행해요.
전기로 주행하려면 충분한 배터리가 필요하며, 필요한 경우 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배터리를 보관하는 B 모드로 이동할 수 있어요.
또한 개인 설정으로 모든 매개변수를 설정할 수 있는 인디비쥬얼 모드도 있어요.
물론 미끄러운 지면 모드는 작은 눈모양으로 표시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매개변수를 실시간으로 전환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수동 또는 자동 모드에서의 서스펜션 설정, 배기음, 전기 시스템의 가짜 소음과 같은 추가 기능도 있어요.

메르세데스-벤츠 S63의 특징은?
S-Class 첫 모델로, 엔진 모션을 제어하여 주행 성능에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해요.
S63은 차체를 강화하기 위해 추가적인 샤시 브레이싱이 장착되었으며, 후륜에는 제한 슬립 디퍼렌셜을 탑재하여 코너 진출 트랙션을 개선합니다.
전기 모터를 ESP처럼 사용하여 슬라이딩을 제어하는 특징이 있고, 액티브 앤티 롤 바로 코너 주행 시 차량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또한 S63은 2단 변속기를 가졌으며, 전륜과 후륜에 전동 모터를 장착하여 총 802마력의 동력과 1430뉴턴 미터의 토크를 발생시킵니다.
최고 속력은 180마일이며, 0에서 60마일까지 최대 3.3초 소요합니다.
뛰어난 제동 성능을 자랑하며,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가 표준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기차 운행 중 급한 상황에서의 불편함
Comfort 모드로 운행 중에는 경사로를 내려갈 때 전기 모터로 작동하여 연료를 절약하지만, 급한 상황에서는 엔진이 재시동되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불편함이 있어요.
전기 모터로만 190마력의 성능을 제공하는 큰 무거운 차에서 갑작스러운 필요에 대처하기 어려웠어요.
운행 중에는 엔진이 가동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급한 상황에서는 전기 모드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느꼈어요.

AMG 차량의 전기 모터 기능은 무엇인가요?
AMG차량은 언제든 원하는 때에 빠르고 빠른 응답을 보여주어야 해요.
전기 모터를 이용하면 연료를 아끼며 다른 차량을 손쉽게 추월할 수 있어요.
스포츠 모드로 설정하는 경우 항상 동력을 유지하지만, 편안한 주행이 필요한 경우 전기 모터를 사용할 수 있어요.
이 차량은 순전한 전기 동력으로 최대 87mph 속도까지 주행할 수 있습니다.

AMG 차량의 연인 향 부족
이 차는 AMG차량이라고 하지만, 주행 시에는 승용차처럼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후방에서는 완전히 AMG차량과 연관되지 않는 느낌이 들며, 사실상 S클래스 리무진처럼 편안한 느낌을 주죠.
하이파워 800마력을 가지고 있지만, 럭셔리 리무진과 비슷한 느낌을 줘요.
리어 블라인드를 올리면 AMG차량의 특성을 잊을 수 있어요.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량과 편의성 설명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량 안에 있는 작은 태블릿을 통해 차량의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으며, 손을 떼지 않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어요.
내부는 수납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고, 휴대폰 충전기는 물론 컵 홀더도 있어요.
컵 홀더는 아이 모양으로 이뤄져 있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뒷 자리에서도 태블릿을 통해 보조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고, 외부에서 원격으로 차량의 전체적인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선루프가 안전 상의 이유로 운전자만 제어 가능한 경우도 있어서, 태양이 많이 떠 있는 날씨에는 약간 불편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AMG S63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고찰
메르세데스 AMG S63은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차량이며, 미국의 조잡한 고속도로에서도 편안하게 탈 수 있죠.
AMG 스포츠 서스펜션에서는 고속 주행 상황에서는 타지 않아도 되지만, 속도를 좀 더 빨리 올릴 때 그 이점을 체감할 수 있어요.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너무 복잡한 구조와 높은 가격 때문에 고려해볼 만한 차량이에요.
전체적으로 성능은 뛰어나지만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복잡성과 가격을 고려할 필요가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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